사이트맵 ×

인터에임
보아스
원일유압
코스모스코리아㈜
사출몰
현대보테코

기획특집

지매틱
디에스테크
mew
진산피알엠

[KOPLAS 2023 시선집중] ㈜한국하이티엔

작성자 : 이용우 2023-04-09 16:34:40 | 조회 : 2242



한국하이티엔은 이번 KOPLAS 2023 전시회에 Haitian drive를 적용한 사출성형기용 XTA 시리즈와 대형 톤수 사출성형기용 XTD 시리즈를 선보였다.

Hilectro 시스템은 하이티엔 그룹 내 4대 주력산업의 하나로서 Electric Transmission Industry의 제조업체로 특화한 회사로서, 2010년 세계적인 로봇업체인 일본 Star Robot과 기술 제휴하여 신기술을 연구·발전시켜 왔으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올해 안으로 로봇의 종류와 모델명을 대대적으로 재편할 계획이다. 

XTA 전축 서보 2배속 시리즈(적용 사출성형기: 60~1,300톤)의 2단 3축(5축) 서보모터 드라이버는 동작 속도가 빠르고 정확한 포지셔닝, 제어가 용이하다. 또 고정밀 리니어 가이드는 고속 작동 시 정확하고 안정적인 운행을 가능케 하고, 내마모성은 수명 연장을 실현하였다. 

전후 및 주행 운동은 T형이고, Z축은 Dual-beam 구조로 취출 능력, 안정성, 견고함을 향상시켰으며, Z축은 2단식 디자인으로 사이클타임을 단축했다. 더불어 콤팩트한 디자인, 최적화 및 일체화된 캐비닛으로 공간의 최소화가 강점이다.

XTD 전축 전후 구동 서보 시리즈(적용 사출성형기: 700~ 4,500톤)는 프레임식 구조를 벗어나서 동작이 더욱 유연하고 견고하여 적용되는 제품의 범위가 넓어졌다. 

상하 Unit은 고강성 알루미늄 재질의 2단 디자인으로, 구조가 콤팩트하고 외관이 수려하며, 일본 SMC 실린더를 적용하여 밀봉성이 좋고, 에어 소모가 작으며 저렴한 A/S 비용, 긴 사용수명 등의 장점이 있다. 더불어 제품 취출 등의 동작 속도를 2배로 하여 사이클타임을 줄여 높은 생산효율이 가능하다.